본문 바로가기
축구용품

P1GZ2140145-미즈노 제로글라이드 논슬립 인솔 절대 안미끄러짐 편

by 팀조니FS 2024. 5. 26.
반응형

미즈노 제로글라이드 논슬립 인솔

지난번에는 나이키 논슬립 하프삭스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다. 이번에는 그 하프삭스와 함께 이 아이템을 장착한다면 운동능력치 +2를 증가시킬 수 있는 기술을 설명하겠다. 우선 전에도 말하였듯이 축구, 풋살화를 구입할 때 최고등급이 아닐 시에는 논슬립 인솔이 제공되지 않는다.

 

그렇기에 한 단계 낮은 포론이나 쿠션이 좋은 인솔을 제공하는데 논슬립의 기능이 들어있지 않는 인솔은 안 좋다고 생각하면 된다. 항상 말하지만 순간적인 움직임, 슈팅, 정지 등을 할 때마다 인솔 안쪽에서 미끄러지며 발바닥의 마찰로 인해 다양한 부상과 불편함을 해소해야 한다.

 

하지만 그러한 문제점을 개선시킬 수 있는 돌파구가 한 곳이 있는데 바로 미즈노 제로글라이드 논슬립 인솔을 구입하여야 한다. 우선 그거 구입하기 전에 나의 아래 글이 있는 장, 단점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.

팀조니FS-미즈노 제로글라이드 논슬립 인솔 정면

제로글라이드 논슬립 인솔 단점 I

가격적인 면: 현재 가격이 25,000원 돈인데, 정말 비싼 편의 인솔이라 할 수 있다. 그렇다고 국내산의 논슬립 인솔을 사용하면은 그 기능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 상품을 선택할 수밖에 없다.

 

포론기능은 없음: 논슬립의 기능은 있으나 포론(쿠션) 기능이 빠져있다. 데스포르치 풋살화에나 있지만 그 기능을 사용하려면 거의 15만 원 이상의 금액으로 풋살화를 구입해야 하는데, 리스크가 크다..

팀조니FS-미즈노 제로글라이드 논슬립 인솔 두께

제로글라이드 논슬립 인솔 단점 II

일본브랜드: 우리 국내 브랜드의 상품들도 있지만 이 미즈노 제로 글라이드의 상품을 따라올 수는 없다. 거의 모든 스포츠 운동용품을 취급하는 미즈노 브랜드는 이러한 섬세함까지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.

 

원하는 사이즈 구하기 힘듦: 당연 구할 수는 있지만 웃돈을 더 주고 구입해야 한다는 점이 있다는 것이다. 어디 보니까 290 정도는 1,6만이면 구입할 수 있지만 그 외에 인기 있는 사이즈는 거의 2,5만 원을 줘야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볼 수 있었다.

팀조니FS-미즈노 제로글라이드 논슬립 인솔 뒷면

미즈노 제로글라이드 논슬립 인솔 장점 I

논슬립 기능: 제일 좋은 기능인 논슬립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이다. 이 인솔을 한 번 맛보면 그 다음부턴 이 인솔만 사용하면서 다양한 풋살화를 신으며 경기를 즐겁게 하는 당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.

 

통기성이 제공: 안 쪽에 구멍이 몇개 뚫려있는 것의 통기성 시스템을 절대 무시해서는 안된다. 지난번 아슬레타 오래전 시리즈를 구입해서 신는데, 인솔이 통기성도 좋지 않고 인솔의기능이 안 좋은 것들이 많았지만 이 인솔만큼은 시원하게 통기도 잘 되기 때문에 매우 긍정적으로 평가된다.

팀조니FS-미즈노 제로글라이드 논슬립 인솔 통기성

미즈노 제로글라이드 논슬립 인솔 장점 II

사이즈가 잘 맞음: 나름 인터넷으로 구매하여 본인의 사이즈에 맞춰서 자르건 이용하는 사람들을 보면 모두 잘 맞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다.

 

깔끔하고 내구성: 일본제품은 무조건 내구성과 상품의 퀄리티이다. 그렇기에 노랜색상을 이용한 인솔은 이제는 풋살장에서 대표적인 인솔의 색상이지 않나 생각해 본다.

 

다양한 풋살화에 착용: 하나만 가지고도 다른 논슬립 인솔이 없는 축구, 풋살화에 시착하여 이용할 수 있다. 대부분 최상급의 풋살화가 아닌 사람들은 아직도 미끄러움을 느끼고 있을 것이다. 하루라도 빨리 이러한 인솔을 알아보고 구입하여 활용해 보길 바란다.

팀조니FS-미즈노 제로글라이드 논슬립 인솔 옆면

END

이번에는 미즈노 제로글라이드 논슬립 인솔에 대해 알아보았다. 비싼 풋살화를 구입하더라도 이러한 기능이 들어있지 않는 풋살화도 정말 많기에 이러한 기능을 아는 사람들은 따로 이 인솔을 구입하여 사용할 정도이다. 나는 다행히 2개라도 원하는 사이즈를 획득하여 안심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 논슬립 인솔을 마련해 보길 바란다. 그럼 이만!

반응형